여에스더, '목동맘' 장영란에 "서울대 간 비결? 타고난 유전자…난 두달반 공부

여에스더, '목동맘' 장영란에 "서울대 간 비결? 타고난 유전자…난 두달반 공부

자유시대 0 318 2023.10.29 18:09

의사 여에스더가 집안 모두가 라리가 에 진학할 수 있었던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안전놀이터 채널 'A급 장영란'에는 게스트로 먹튀검증 전문의 여에스더가 출연했다.
이날 장영란은 여에스더에게 "서울대 의대 출신이다, 남편분도 그렇고 언니들도 다 서울대 출신이더라"며 "어떻게 공부했길래 서울대를 다 보낼 수 있었을까"라고 질문했다.
그러자 여에스더는 "영란씨 진실을 원해요?"라고 되물었고, 장영란은 "전 목동맘(목동 엄마)"이라며 관심을 보였다.
이에 여에스더는 "첫 번재는 타고난 유전자"라며 "마음 아프지만 유전자가 있어야 한다, 유전자가 크다"고 답했다.

이어 여에스더는 "두 번째는 성실함이 있어야 한다"며 "대구에서는 경북의대가 좋다, 저희 집은 유교 사상이 강한데 고3 올라가는 겨울에 아버님이 경북의대 가서 집 앞에 개원하라 하니까 '이건 큰일났구나' 해서 두달반 공부해서 서울의대 들어갔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